이용후기

편안하고 안락한 여행의 추억! 홈포레스트 호텔

솔직한 사용 후기..

작성자
김찰리
작성일
2018-01-02 18:24
조회
1015
이번 연말 여행을 거제도로 정하면서 이곳 저곳 숙박 시설을 확인 하다가 장승포 오션호텔을 찾게 되었습니다.(사실 귀찮아서 몇개 찾아 보진 않았습니다^^)
가족과 함께 가는 여행이라 접근성,청결성,비용 등의 여러 조건을 살펴 보았으나, 후기 또는 관련 정보가 많지 않아 약간의 의심(?)을 한 건 사실입니다. 그러던 중 장승포에서 진행 되는 연말 불꽃놀이 행사가 숙소 앞에서 진행 되는 점을 알고 바로 예약 진행 완료~~
당일 도착 후 체크인 까지 온갖 걱정과 의심이 들었지만, 입구에 들어서고 체크인 하면서 걱정은 오래 가지 않았습니다.
직원은 당연히 친철해야 겠지만 더 친절 했구요(부담스럽기까지...), 홈페이지 사진에 비해 생각 했던 것 보다 깔끔한 내부와 빵빵하고, 아늑한 침구류가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물어보니 특급호텔에서 사용하는 침구라네요...집에도 바꿀까 생각 중....)
멀리 이동이 용이 하지 않아 호텔 내부 중식당 만객(?)에서 저녁을 예약 했는데, 요리들도 맛있었지만 특히 짬뽕은 대박~~~ 어른들이 다들 좋아 하셨어요!! 술먹고 담날에 속풀이로도 좋을 듯.... 외부 테라스에서 불꽃놀이까지 볼 수 있어 정말 좋았습니다... 가족들한테 생색 많이 냈습니다...ㅎ
다음날 지심도 해돋이 이벤트까지 신청 해서 가족들과 좋은 추억 쌓고 왔네요. 요즘 배 관련 사고가 많아 걱정 되었는데, 유람선이 그리 튼튼해 보이지 않아 이동 내내 불안 했네요...다행히 무사히 다녀왔습니다. 다음날 중식은 호텔 직원의 도움을 받아 도보로 1분 거리에 위치한 게장으로 마무리 하고 복귀 했네요~ 거제에서 유명하기도 하고, 무한리필이라서 부담 없이 50마리 정도 해치운것 같습니다^^
아무튼 1박2일 짧은 일정 동안 숙소도 음식도 만족 하고, 가족들이 모두 좋아 하니 대 만족이었습니다.
전체 1

  • 2018-11-20 13:54
    안녕하세요 김찰리님,
    홈포레스트 호텔을 찾아주신 귀한 발걸음에 감사드립니다.
    좋은 추억을 많이 만드셨길 바라며, 또 이렇게 잊지 않고, 좋은 후기를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말씀대로 호텔위치는 외도/지심도/해금강 등 유람선 선착장과 가까이 있어, 섬 투어 및 관광 시 정말 편리한 위치에 있습니다.
    홈포레스트를 찾아주시는 분들에게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축제/관광명소들을 리스트업하고 선정하여 프로그램들을 계획하고 발전시키고 있습니다.
    향후 계속적으로 차별화되고 발전하는 홈포레스트 호텔이 되겠습니다.
    다음 번에도 또 꼭 찾아주세요. 좋은 서비스로 보답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